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2021년도 저렴하게받는 5가지노하우 총정리 (+노하우추가)

☆달사이로☆ 2021. 8. 28.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사이다뱅크-비상금-대출

목차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등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습니다. 자격요건만 충족하신다면 무소득, 저신용자도 모바일을 통해 3분만에 바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이다 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가능 모바일 소액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이 최근 다양하게 나와 있는데요.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신용점수가 낮은 분도 소액이라면 1 금융권을 통해 모바일로 3분 만에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득 여부와 신용점수가 크게 작용했던 과거의 대출상품과 달리 최근에는 신용카드 사용이력 및 휴대폰비 납부이력을 통해 대출이 가능합니다. 사이다 뱅크 비상금대출 뿐만아니라, 소득여부 관계없이 모바일로 가능한 소액대출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1.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 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앱 바로가기> <신청방법> 1. 사이다뱅크 앱 다운로드 및 설치 후 2. 메인화면 우측하단 메뉴선택 3. 대출상품 → 비상금대출 클릭 4. 대출신청 및 안내사항 확인 약관 동의 5. 대출완료 그저 앱에서 시키는 대로만 해도 대출이 가능한 세상 정말 편리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유의사항> 신용공여(대출) 사실만으로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연체 시 신용정보관리대상자 등록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체정보 등이 정보 거래처로 등록된 후 연체금액을 상환하여 등록 사유가 해제되는 경우에도 등록기간 및 금액에 따라 해제 기록이 1년 동안 남아 있을 수 있어 금융상의 불편이 초래될 수도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마이너스 대출 한도 개설 포함)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가 제약될 수 있습니다.

     

    대출약정 조건에 따라 대출이자 또는 원금을 약정한 날에 납입(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율이 적용됩니다. 2회 이상 연속하여 지체하면 기한의 이익 상실로 인하여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를 납입하여야 하며, 계약기한이 만료 전임에도 불구하고 대출원리금 전액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2.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 정보

    •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내국인(직업, 소득 무관), NICE 기준 개인신용평점(361점 이상), 직업 소득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
    • 대출기간 : 12개월~36개월 * 대출금액 기준 최대 대출기간 상이
    • 대출금리 : 최저 연 6.9% ~ 최고 연 16.5%(고정금리)
    •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 상환방식 : 원리금 분할상환방식 * 대출기가 동안 매월 균등한 원금과 이자를 일정한 금액으로 고객이 지정한 결제일이 상환
    • 서비스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가능(00:10~23:50) * 매일 23:50 ~ 00:10 까지는 서비스 점검 시간

    3. 비상금 대출 해지방법

    사이다 뱅크 회원 탈퇴는 모든 계좌가 해지된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계좌 해지는 각 계좌의 관리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경로 : 고객센터 → 서비스 탈퇴

    4. 비상금 대출 철회

    계약체결일 또는 계약서류를 제공받은 날(다만 금전·재화·용역의 지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그 지급일로 대체함)로부터 14일 이내 계약에 대한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대출 거절 사유 금융사기 신고 등록 계좌를 보유하거나 대출한도 연결계좌에 지급정지가 등록되어 있는 등 거래제한 사유에 해당될 경우 대출신청이 불가 대출거래 거절의 근거가 되는 신용정보(연체정보 등 신용도 판단 정보 등록) 또는 신용정보 외 내부 대출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신청이 거절 가능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련 규정에 따라 대출 거절 시 대출 거절 사유를 고지.

     

    같이 읽으시면 유용한 문서

     

    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전달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보탬이 됩니다.

    출처:https://hdweb.kr/%ec%82%ac%ec%9d%b4%eb%8b%a4%eb%b1%85%ed%81%ac-%eb%b9%84%ec%83%81%ea%b8%88%eb%8c%80%ec%b6%9c/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2021년도 저렴하게받는 5가지노하우 총정리

     

    hdweb.kr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