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2021년도 저렴하게받는 5가지노하우 총정리 (+노하우추가)

☆달사이로☆ 2021. 8. 28.

핀크 비상금 대출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핀크 비상금 대출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핀크-비상금-대출

목차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이용 방법과 관련하여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금 대출 상품은 여러 가지 종류들이 있습니다. 여러 금융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 중 연중무휴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소액으로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상품입니다.

     

    ​ 한도는 최대 3백만 원이며 모바일 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건 자체가 무직자임에도 불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저 역시도 한번 이용하여 급하게 불을 끈 적이 있었습니다. 상환방법, 조건, 상환기간 등 관련 내용들을 아래에 적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1. 핀크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 대출은 핀크 앱을 통해 대출신청 및 약정이 가능하며, 대상(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에 해당되더라도 대구은행의 자동심사를 통과해야 대출실행이 된다. 대구은행 연계상품이기 때문에 입출금계좌가 있어야 하는데, 개설된 계좌가 없어도 대출 심사 후 바로 개설 가능하다.

     

    모바일 인증이기 때문에 서류제출, 사전 방문 등의 절차가 필요 없으나 휴대폰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은 필요하다.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다. 핀크어플 실행 > 금융상품 > 상품 선택 > 비상금 대출 > 한도조회 > 한도확인 > 대출신청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2. 핀크비상금 대출 자격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이면서, 대구은행 대출 심사를 통과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구은행 계좌가 없더라도 대출심사가 통과되면 바로 개설할 수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3. 핀크비상금대출 한도

    상환방식에 따라 다르므로 만기 일시상환은 최소 50만 원 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약정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입금이 되면 매월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으로 만기일시상환 방식의 한도는 신용등급별로 차이가 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최대 1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한도 내 원하는 금액만큼 자유롭게 사용하고 그 금액만큼 이자가 부과됩니다. 이 방식은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단일 한도로 적용됩니다.

     

    4. 핀크비상금대출 기간

    기간은 기본 1년에 최장 5년까지인데 자동연장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되며, 최저 연 3.45% ~ 최고 연 8.01%입니다. 기준금리 0.91%(통장 대출 기준금리)+ 가산금리 2.54%~7.1%입니다. 상기 대출금리는 현재 기준일로 적용한 금리이며, 기준금리 변동 시 금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핀크비상금대출 약정

    약정 방식은 두 가지 방식이 있다. 만기 일시상환 방식: 약정된 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바로 입금. 매월 한도금액의 이자 부과(최소 50만 원 ~ 300만 원) 마이너스통장 방식: 기존의 마이너스 통장과 방식이 같음. 별도 약정된 금액이 입금되지 않고, 약정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꺼내 쓰고 사용한 금액만큼 이자 부과(단일 한도 100만 원) ※ 대출 금액은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합니다.

     

    결론

    해당 상품은 중도 상환하더라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인지세가 없다. 이자납입일과 자동 이체할 납부계좌는 약정할 때 설정할 수 있는데, 설정 후에는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밤 11시 34분 ~ 00시 30분까지는 은행 전산서버 시스템 점검 시간이므로 해당 시간에는 상품 신청이 불가능하다. 또한 대출 승인 후 약정을 진행해야 하는데 당일 내에 완료하지 않으면 새로 신청해야 하며, 이 경우 신용점수 변동으로 인해 재약정이 불가할 수도 있다. 참고사항을 꼭 참조하기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문서

     

    핀크 비상금 대출을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출처:https://hdweb.kr/%ed%95%80%ed%81%ac-%eb%b9%84%ec%83%81%ea%b8%88-%eb%8c%80%ec%b6%9c/

     

    핀크 비상금 대출 2021년도 저렴하게받는 5가지노하우 총정리 (+노하우추가)

     

    hdweb.kr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