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무직자 대출 2%더낮게 대출받는 3가지방법(+내용추가)

☆달사이로☆ 2021. 3. 25.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로 생계대출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 힘든 시기에 대출을 받게 되시면 최대한이라도 이자를 감면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올립니다. 꼭 끝까지 읽어보시고 좋은 정보 많이 받아 가세요

 

※제가 중간중간 대출 이자율 할인 링크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 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이자율을 대폭 할인받으시길 바랍니다.

무직자대출-싸게받는방법-썸내일

 ✔ 대출 싸게 받는 방법

목차

1. 무직자 대출조건

2. 무직자 대출

3. 대출금리 나추는방법


내용이 많으므로 Ctrl+F 이용하여 내용을 찾으시면 편리합니다. <-클릭


1. 무직자 대출조건

1 금융에서는 신용등급이 나쁘지 않으면 웬만해서는 돈을 빌려줍니다. 은행에 돈 좀 빌려 달라고 하면 서울보증보험에서 발급 상태를 평가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신용등급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될 것 같아요.

또, 최근에는 텔레 스코어 납부내역이라고 해서 3사(SK.KT.LG)에서 핸드폰 요금만 미납 없이 잘 납부만 하여도 간편하게 대출이 됩니다.

백수들도 소액으로 집에서 300만 원 이상은 소득증빙 없이 1분 안에 수백만 원대의 대출이 가능하니 아래에서 좋은 상품 소 계해드림과 동시에 이자율 낮추는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 대출 이자 가장 저렴한 곳

2.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무서류, 무소득 대출로 3대 통신사 미납금이 없어야 합니다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기본 4.41% 금리에서 우대금리 0.5%를 추가하면3.81%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라서 쓴 만큼만 이자를 내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신한은행 쏠 편한 포켓론

직업 없어도 연소득 3500 이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중도 퇴사자분들한테 유용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500까지 가능하고 최소 50부터 대출이 가능합니다.

기본 5.6%인데 우대금리 3%를 받으려면 국민은행 kb리브 간편 대출 무직자 소액 어플을 통해 신청해야 합니다. 그 대신 국민은행과 거래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등급에 따라 0.6~0.9% 우대금리 적용받을 수 있고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5.03%에서 최저 3.25% 까지 가능합니다. 기본 상환은 최소 1년에서 최고 5년까지 입니다.

 ✔ 신한은행 포켓론

카카오 비상금 대출

1 금융권 인터넷은행입니다. 서울보증보험이 보증을 스는데 대출 연체와 나쁜 기록만 없다면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쓴 만큼만 납부하는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300만 원 기준금리 0.8% 가산금리 2.98%~14.11%로 최저 3.1%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 비상금 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

 

소득이나 직업 없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연체이력이 없어야 하는데 핸드폰 요금으로 신용도 평가를 하는 텔레 스코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NH농협 카드실적이 된다면 3%대 우대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를 적용할 시 3.91%~2.23%로 대출받을 수 있고 50만 원에서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sbi 저축 은행 사이다 대출

1 금융권에서 대출이 되지 않고 빠른 상환을 할 예정이면 sbi 사이다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SBI저축은행 바빌론 스피트론으로 100~500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과 소득관계없이 20세 이상 내국인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18.8%~23.4%입니다.

러시 앤 캐시 모바일 대출

무상담으로 유명한 러시 앤 캐시 모바일 대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무직자 무소득이라도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법정 최고금리 21%~24%이면서 원금 자유롭게 상환을 할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하겠네요 최대 5년 상환기간을 같습니다.

 ✔ 러시 앤 캐시 모바일 대출금리 확인

 

3. 대출금리 낮추는방법

금리 낮추는방법은경제활동 점수와 연체기록이 없어야 하며 과도한 대출은 대출금리를 낮출 수 없습니다. 소비의 30% 신용카드로 사용하고 1 금융권 실적이 있어야 낮출수 잇습니다.

가족들의 은행거래실적으로 금리를 낮출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등본을 제출해 신청하면 됩니다.

금리인하권이라는 제도도 있는데 신용도가 좋아지고 소득이 20% 올라가거나 진급 직장 건강보험 가입한 경우, 주거래은행 이용하면 우리은행과 신한은행에서는 최대 2%까지 금리를 낮출수 있습니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3:42부터 대출 싸게 받는 방법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30청년 신용대출 경기도 300만원까지 연1%대출

2030청년 신용대출 경기도 300만원까지 연1%대출 204청년 신용대출이 3차 경기 극저신용대출 신청 접수 시작도내 거주, 신용등급 7등급 이하인 만 19세 이상 도민을 대상으로 극저신용대출은 신

reportsin.tistory.com

마무리하며 

 

무직자 대출을 싸게 받는 방법에 대해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

💲 추천 글